델리 – 인도의 수도

일반적으로 ‘딜리 딜왈론 키’로 불리는 뉴델리는 인도의 수도입니다. 대도시 중 하나로 간주되는 이곳은 인도 정부에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이 도시는 무굴제국의 황제 샤 자한이 계획하고 계획했지만, 20세기 영국의 대표적인 건축가인 에드윈 루티엔스가 설계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도시에는 잔타르 만타르(Jantar Mantar) 및 로디 정원(Lodhi Gardens)과 같은 많은 건축 건물이 있습니다.

42.7km2의 면적에 걸쳐 널리 퍼져 있는 이곳은 인기가 높지만 가치 있는 장소에 거주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대다수의 인구를 수용합니다. 델리는 자랑스럽게 관광객 수가 감소하지 않는 자기 매력인 많은 관광 명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델리는 모든 모서리와 모서리에서 아름다움을 흡수하는 것 같습니다. 델리의 북쪽, 남쪽, 동쪽 또는 서쪽 부분에 관계없이 도시의 구석구석에는 여행자와  부달  방문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흥분시키는 특징이 있습니다. 델리는 Janpath와 Rajpath라는 두 개의 중앙 산책로로 나뉩니다.

Rashtrapathi bhawan은 뉴델리의 모든 중앙 부분을 덮는 인도 게이트로 가는 길에 뻗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Queen Way로 알려진 Janpath는 Connaught 서커스에 한 사람을 데려갑니다. 델리는 그 기간 동안 다양하게 발전했습니다. 2010년 올림픽을 앞두고 관광객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면 델리의 모습은 완전히 달라진 듯하다.

주변에서 많은 개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반면, 교통 시스템도 급격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델리에는 남아시아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 중 하나인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공항도 현대화되어 확장 및 개발 목적으로 건설 중입니다.

델리는 또한 관광객들에게 제공하는 음식 맛의 유형으로 유명합니다. 노점에서부터 호화롭고 호화로운 5성급 호텔에 이르기까지 델리는 맛 면에서 동등하게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기있는 거리 중 일부는 음식 중심의 도시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반영하는 음식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식도락가들은 도시에서 다양한 음식과 맛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완벽한 위생과 식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으로 이렇게 훌륭한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올드 델리는 장엄한 기념물, 중세 분위기,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는 노점상, 바자회(시장), 인력거 투어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캐릭터로 등장하며 고대 도시 중심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와 명소를 체크할 때, 델리는 짧은 방문으로는 체크할 수 없는 끝없는 리스트를 공개한다. 델리는 얼핏 보면 서양인의 영향을 받은 젊음과 라이프스타일을 보며 현대화되어 보이지만 여행을 가다 보면 현대인들의 가치가 있는 문화적 뿌리와 델리가 얼마나 깊이 연결되어 있는지 알게 된다. 그들의 정신과 영혼 속에 보존된 윤리.

델리를 자랑스러워하는 이유에 대해 델리 회원에게 물어보십시오. 인프라의 우아함이 가장 먼저 언급될 것입니다. 델리의 특징:

* 붉은 요새는 일출부터 일몰까지 개방되며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무굴제국의 샤자한이 지었다. 독립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레드 포트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조명이 아름답게 보이는 밤이며 이 유명한 고대 기념물의 전체 전망에 우아함과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관광객들이 인도의 역사를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오디오 릴이 재생됩니다.

* Jama Masjid – 이것은 일출부터 일몰까지 열리는 델리의 또 다른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관광객은 장소를 방문하는 비용이 부과됩니다. 그것은 1656년에 지어졌으며 Red Fort 건물 바로 맞은편에 있는 수도에서 이곳에 정착한 국가에서 가장 큰 모스크입니다.

* 인디아 게이트: 영국 건축가 에드워드 루티엔스(Edward Lutyens)가 다시 디자인한 이 기념물은 높이가 42미터입니다.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목숨을 바친 인도 자완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이곳의 입장료는 완전 무료입니다. 저녁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 Chandni Chowk 또는 달빛광장은 Mughals의 시간 본능으로 알려진 가장 큰 도매 허브입니다. 델리 6으로 유명한 이 지역 전체를 샤자나바드라고 불렀습니다. 저렴하게 쇼핑하고 모든 인도 요리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 Old Fort(Purana Quila)는 Sher Shah Suri에 의해 건설되었으며 일출부터 일몰까지 열려 있습니다. 입장료는 유료입니다. 이 기념물은 도시에 훌륭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 잔타르 만타르 –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되며 별과 행성의 움직임을 관찰할 수 있는 자연 관측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