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게임에서 이기려면 규율이 필요하고 개인 금융의 비밀이 무의미한 이유

개인 재무 비밀이 필요하다고 속삭이는 수많은 계획과 전문가가 지겹습니까? 사실 그런 멋진 계획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돈 게임에서 이기려면 징계가 필요하고 개인 재무 비밀이 무가치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오늘날의 경제 환경은 주식 시장, 마케팅 계획, 귀금속 투자, 부동산 또는 부를 창출하기 위한 기타 멋진 계획에서 돈을 가장 잘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들이 일반적으로 그러한 벤처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고 종종 그것이 확실한 내기와 재정적 보상이 시도하는 모든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는 것을 알아차린 적이 있습니까?

부를 축적하기 위한 이러한 투자 계획의 현실은 종종 매우 다릅니다. 주식 시장은 하락할 수 있고, 회사는 문을 닫을 수 있으며, 시장은 부동산 아래에서 떨어질 수 있으며, 돌머니 기업은 실패할 수 있으며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귀하의 합리적인 조사, 귀하의 돈과 귀하의 선택에 대한 책임, 재정 규율을 포함하지 않는 개인 재정 조언은 피해야 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 위험을 싫어하지 않으며 진정한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위험 관리와 관련된 돈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개인 금융의 진실은 진실한 비밀이 극히 드물고, 사실 비밀이 있다면 수 세대에 걸쳐 상식으로 울려 퍼진 것은 건전한 충고라는 것입니다.

돈 게임에서 이기고 삶에서 재정적 증가를 창출하려면 재정에 대한 규율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매달 버는 것보다 적은 돈을 쓰고 현재 생활 수준 이상으로 살지 마십시오. 나는 큰 꿈, 큰 꿈을 믿습니다. 하지만 돈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현재의 현실에 살면서 내일의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개인 금융은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다음으로 큰 비밀 투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건전한 재정 관행과 돈의 규칙을 따르면 현재 소득이나 상황에 관계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를 늘릴 수 있습니다. 모든 상호 작용에서 절약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건전한 관행은 매번 돈 게임에서 승리하는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것입니다.

시간을 계획하고, 영감을 줄 재정적 목표를 세우고, 매일 목표를 향해 행동할 수 있는 훈련을 받으십시오. 개인 재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간단한 분야.